정보

2017년 여의도 불꽃축제 준비물과 인생사진찍기 좋은 명당자리!

숲속의 움비 2017. 9. 26. 23:31
반응형



안녕하세요. 2017서울세계불꽃축제가 9월 30일 토요일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개최된다고 합니다.


먼저 내일부터 기온이 낮아진다고 합니다. 그래서 따뜻한 담요나 겉옷과 바닥에 깔고 앉을 수 있는 돗자리는 필수입니다.


불꽃축제를 가장 가까이에서 즐길수 있는 메인 핫플! 하지만 이곳은 인파가 어마어마하기 때문에 

한화측에서 응모를 통해 자리를 지정해 놓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한화 홈페이지에서 응모를 할 수 있는데요.

계정하나당 20번의 기회가 주어집니다. 정말 안뜹니다. 저도 한 페이스북을 연결해 20번을 모두 사용해봤지만 기회가 오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여러분들은 그 행운이 가지 않을까요? 아직 90자리가 남았으니 가실분들은 빨리 응모하시기 바랍니다. 아직 좋은 자리는 많이 남았습니다.











불꽃축제의 두번째 명당자리는 노들섬인데요.


9호선 노들역과 가까워 교통편이 편리한 장점이 있습니다. 특히 불꽃축제도 축제지만 일단 야경도 일품이기 때문에

바로 앞에서 볼수있는 여의도 한강공원과 또 다른 느낌을 보여줄 것입니다.


그러나 이곳은 위치선정이 아주 중요한데요. 폭죽이 나무에 가려질 수 있기에 자리를 잘 선정하셔서 자리를 잡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세 번째 핫 스팟인 이촌 한강공원입니다. 폭중 위치와 가까워 경쟁이 치열한 명소 중에 하나입니다.

특히 이촌역과 가까워 교통이 편리하고 잔디밭에서 불꽃쇼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일찍가서 자리를 잡고 기다려야 합니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이미 시작하기전부터 자리가 거의 꽉 찬다고 합니다.




이번 불꽃축제는 7시에 개막식을 열고 미국 이탈리아 한국순으로 불꽃쇼가 펼쳐진다고 합니다 한국은 무려 40분간 

불꽃쇼를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황금연휴가 시작되는 토요일에 여러분들도 불꽃축제를 관람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