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10월 21일 무료로 아이유 신곡 들을 수 있는 가을하늘빛 콘서트 열린다!

숲속의 움비 2017. 10. 3. 20: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제 더위가 좀 물러가고 서늘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밤에 우리 아가수의 신곡을 들을 수 이쓴 라이브 콘서트가 열린다고 합니다.


3일 화성시문화재단에 따르면 오는 21일 경기도 화성시 동탄2신도시에 있는 동탄여울공원에서 '가을하늘빛 콘서트'가 개최됩니다.

뇌피셜이긴 하지만 지금 동탄이 지금 냉각시기 즉 분양받는 사람이 많이 없다는 뜻인데 제 생각으로는 동탄이 위치적으로는 좋으나 홍보가 부족해서 이런 콘서트를 개최하는게 아니라는 제 개인적인 생각이 듭니다.






본론으로 돌아오면 이날 오후 5시 30분부터 열리는 가을하늘빛 콘서트에는 가수 아이유뿐만 아니라 울라라 세션, 디셈버, 라임소다, 페이버릿 등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콘서트 입장은 전석이 무료이며 아이유의 리메이크 앨범수록곡 등 라이브 무대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화성시문화재단 측은 "가을을 맞이해 화성시문화재단 아트홀에서 시민들을 위해 가을편지처럼 설레는 공연을 준비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아이유, 울랄라세션, 디셈버 등 최정상급 뮤지션들이 찾아온다"며 "야외에서 진행되는 공연인만큼 안전에 꼭 유의해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습니다.




오시는 길은 바로 옆에 동탄역이 있어서 지하철타고 오시면 정말 편할 것 같습니다.

신도시라 그런지 구글로 검색하니 뜨지 않더라고요. 더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나 다음에 검색하셔야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