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나이키 지드래곤과 두번째 협업 '피마원 포스2' 출시

숲속의 움비 2020. 11. 7. 08:36
반응형

https://www.instagram.com/p/CEB9VrEHgmw/

지난 8월 지드래곤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된 사진인데요.

이 사진은 보그 코리아와 지드래곤의 협업 표지 사진입니다.

 

입대 직후에 내놓은 나이키와 지드래곤이 협업한 지디포스는 818개의 한정 수량으로 제작돼 추첨을 통해 판매됐습니다.

 

이 지드래곤 신발이 완판 된 이후에도 중고거래에서 정가의 10배가 넘는 가격에 거래가 이뤄지면서 지드래곤 효과가 엄청났었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p/CEB9VrEHgmw/

 

지드래곤은 지난해 11월 군 제대와 동시에 첫 번째 한정판 스니커즈 '피마스마이너스원 X 나이키 AF1 파라 - 노이즈'를 출시한 바 있습니다.

 

이번 SNS를 통해 공개된 #AF1PARANOISESMS 작년과 대조되는 화이트 컬러를 적용해 더욱 눈길을 끌고 화이트는 평화, 희망, 순수함을 상징하는 색으로 모든 이가 자신을 표현하며 창조해 낸 유토피아를 자기만의 색으로 채울 수 있도록 가장 순수한 상태를 제품에 표현했다고 합니다.

 

https://www.instagram.com/p/CEB9VrEHgmw/

지드래곤은 나이키와의 두 번째 협업에 대해 "모든 것이 불확실한 시기이지만 자신을 표현하고, 자신마의 세계를 창조하는 것을 멈추지 않았으면 한다."라며 "그렇게 나아간 스스로의 발자취가 축적되면 어느새 꿈꾸던 이상이 눈앞에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지드래곤이 모든 사람들의 내면에는 어려운 상황을 이겨낼 수 있는 강인함이 있고 이 힘을 통해 스스로 정한 목표를 향해 조금 더 과감하게 나아가길 바라는 의미를 담았다고 설명했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p/CEB9VrEHgmw/
https://www.instagram.com/p/CEB9VrEHgmw/
https://www.instagram.com/p/CHOf9qHnzLq/

 

두 번째 지디포스는 아직 공식 출시 전이지만 작년처럼 지드래곤 지인에게는 이미 전달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나이키 코리아는 두 번째 지디포스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가 직접 자신이 꿈꾸는 유토피아(#Youtopia)를 직접 창조해보는 디지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오는 12일부터 17일까지 나이키 스니커즈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고 했고 추첨을 통해 지드래곤과 함께 하는 디지털 토크쇼 참석 기회가 주어집니다.

 

https://www.instagram.com/p/CHOf9qHnzLq/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