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게임

[블리즈컨] 오버워치 신규 영웅 '모이라'공개

숲속의 움비 2017. 11. 5. 17:54
반응형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오머워치 신규 영웅 '모이라'가 공개됐습니다.

 

오버워치 코리아는 공식 유튜브 채널은 오버워치 신 영웅 '모이라'를 소개하는 영상을 지나 3일 게시했는데요.

 

모이라는 유전학자 캐릭터입니다 과거 윤리적으로 문제가 된 유전 연구로 평판을 잃은 모이라는 오버워치 비밀 조직 블랙워치에게 연규를 제의받는다. 현제 모이라는 탈론(오버워치 세계관 속 악의 집단)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모이라는 신규 지원가 영웅입니다. 상대방에게 피해를 줄 수도 있고 아군에 힐도 줄 수 있는 공격적인 지원가 성격을 띱니다.

 

일반공격은 '생체 손아귀'입니다. 좌클릭시 아군을 치유할 수 있고 우클릭으로는 원거리 광선 무기로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아군을 치유할 때 감소하는 생체 에너지는 무기를 사용하여 채워야 합니다. (모이라가 시메트라의 기본공격과 아나의 기본공격의 적군을 때리면 딜 아군을 타겟팅하면 힐의 메커니즘인듯 합니다.)

 

스킬 '생체 구슬'은 더 넓은 범위로 아군을 치유하거나 상대방을 공격할 수 있는 원거리 스킬입니다. 이동형 스킬 '소멸'을 사용하면 짧은 거리를 빠르게 순간 이동합니다.

 

궁극기 '융화'를 사용할 시 전방으로 거대한 광선이 발사됩니다. 이 광선은 힐과 공격을 동시에 합니다. 광선을 맞은 아군은 빠르게 체력을 회복하며 적은 공격받습니다. 이 궁극기는 돌격형 영웅 라인하르트가 들고 있는 방벽도 뚫을 수 있습니다.

 

 

 

 

 

모이라 + 신맵 블리즈컨 플레이 영상

Muselk 플레이 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