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꿀잼 보장 11월 새로운 예능프로그램 4가지!

숲속의 움비 2017. 11. 7. 23:04
반응형


작년 올해 여름 신서유기에서 나영석PD의 실수로 꿀잼 보장 예능들이 줄줄이 방영되는데요.


이렇게 추운날씨에 이불속에서 재밌는 예능을 같이 보도록 합시다.


1. tvN '꽃보다 청춘' 11월 7일




tvN 신서유기에서 모지리캐릭터로 이승기의 빈자리를 가득 매꿔주었던 아이돌 그룹 위너의 송민호가 코끼리코를 돌고 나영석PD의 장난에 진짜로 해내 드래곤볼 7성구를 다모으는 주역이 됩니다.


그래서 그 소원으로 7일 이미 방송을 했겠네요. 10시 50분에 첫방송되는 꽃보다 청춘 위너가 호주로 청춘 여행을 떠납니다.


예고편으로 잠깐 소개됐지만 위너팀은 물론이고 YG의 양사장님도 모두속여서 납치해 데려가는데요. 첫회 예고편부터 꿀잼 보장에 흥과 엉뚱함으로 재미를 더한 흥겨운 여행이 될것같습니다.



2. Ment 더 마스터 11월 10일




더 넓고 진한 감동을 선사할 새로운 음악 예능 프로그램이 진행됩니다,


MC가 윤도현이 맡은 더 마스터라는 프로그램은 각 장르를 대표하는 음악인들이 최고의 공연으로 잊지 못할 진한 감동을 전해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불후의 명곡, 복면가왕과 같이 이미 알려진 해당 프로그램의 대중가요의 틀에 벗어나 클래식, 재즈, 국악, 뮤지컬 등 평소 대중이 자주 접하기 어려운 장르들도 선보인다고 합니다.


4.tvN 짠내투어 11월 25일




올해 최고의 몸값을 올리고 있는 개그맨 김생민이 박명수, 박나래, 정준영과 함께 짠내나는 자유 여행을 떠난다고 합니다.

이 얘기만 들어도 정말 기대되는데요.


연예계 큰손 박나래가 통장요정 김생민의 여행 예산 안에서 어떤 케미가 나올지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기대를 듬쁙 받고 있습니다.


호통 박명수와 큰손 박나래가 온종일 '안사면 100%', '스튜핏!'을 외치는 김생민과의 케미가 어떨지 궁금하네요.



tvN 강식당 12월 말





보안을 철저히해 베일에 싸여져있는 '강식당'이 각종 SNS와 기사에 목격담이 퍼지면서 엄청난 관심을 증폭시키고 있습니다.


비밀리에 백종원이 강호동에게 음식만드는 방법을 가르쳐주었다고 하는데요.


약간의 스포일러로 강호동과 안재현은 주방에서 일하는데 강호동은 돈까스를 만들고 안재현은 오므라이스를 만든다고 합니다. 아닐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송민호가 음료를 제조하고 은지원이 서빙을 한다고 알려져있습니다.


강식당은 꽃보다 청춘 위너편의 후속예능으로 12월 말에 방영 예정이라고 합니다.



연말은 tvN예능을 보면서 정말 재밌게 보낼것 같네요. 저는 정말정말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