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K telecom기준 아이폰12 PRO 예약 비중은 90%로 아이폰12 PRO의 구매비율이 압도적입니다. 사전예약 고객 절반이 2~30대 여성이었습니다.
아이폰12 프로 인기 색상은 그래파이트와 퍼시픽 블루 예약 비중이 각각 30%대로 비슷했습니다.
KT샵 판매 비중은 아이폰12 PRO가 78%, 아이폰12가 22%로 집계됐습니다. 아이폰12 PRO 인기 색상은 그래파이트 38%였고, 퍼시픽블루가 35%이고 아이폰12는 화이트가 46%라고 합니다. KT 관계자 역시 예약 고객의 절반 가량이 2~30대 여성이라고 했습니다.
LG U+도 아이폰12 PRO의 예약가입 비중이 78%에 달했다고 밝혔고 아이폰12 PRO는 퍼시픽블루, 그래파이트, 실버, 골드 순이라고 합니다.
전세계,국내
1위 : 그래파이트
전 세계/국내
2위 : 퍼시픽 블루
전 세계/국내
3위 : 실버
전 세계/국내
4위 : 골드
반응형
'IT·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Galaxy Z Flip 5G 디즈니 콜라보 액세서리 세트 (0) | 2020.11.03 |
---|---|
애플의 환경을 보호하기 위한 애플의 노력 (0) | 2020.11.02 |
갤럭시 S21 출시일 및 유출된 이미지 (0) | 2020.10.29 |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PC공식사양 및 타이틀 가격 (0) | 2020.10.28 |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출시일 및 DLC&시즌패스 (0) | 2020.10.27 |